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하지만 저희 듀이티켓에서 진행 하게 되신다면 위의 사항들 모두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의 해결책으로는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양한 결제 루트를 활용하여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세틀뱅크,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 소액결제 정책미납, 소액결제 정책해결, 소액결제 정책뚫기, 소액결제 세틀뱅크 문자, 세틀뱅크 문자, 소액결제 업체, 소액결제 사이트,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승인 거부) 됩니다.

결제대행사 오류 및 정책 해결에 대해서 수년간 쌓인 결제 처리(승인) 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고객님의 각종 미납 정책 문제를 최대한 해결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핸드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다날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ì •ì±…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ê²°ì œ 정책상 ê²°ì œ 서비스를 이용 í•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ê²°ì œ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ì•Œ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는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휴대폰을 처음 개통한, 통신사에 가입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은 통신사에서도 한도를 낮게 주지만 대행사에서도 마찬가지로 통신사에서 준 사용 가능한 소액결제 한도가 있다고 해도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으로 많은 금액의 소액결제가 되지 않게끔 막는 정책이 있습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것 입니다.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업체들은 이런 심각한 상황의 정책을 소액결제 악성정책 이라고 부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각 통신사별 제한정책이 적용된 이용자(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Leave a Reply

Gravatar